2017년 11월 16일 Vol.182 - 지역특구 사업체에 임대료 등 지원해야
글쓴이: siadmin / 작성시간: 화, 11/14/2017 - 14:29등록일:
2017.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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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7년 11월 16일Vol.182 |
서울 택시・버스 불편민원 6년간 42% 줄어 | ||
서울시 교통 불편민원 신고는 2016년 33,626건으로 2010년 57,928건보다 42.0% 감소했다. 접수방법은 120 다산콜(92.6%)이 압도적이었고, 그다음은 문자메시지(5.1%), 기타(1.2%) 순이었다. 교통수단별로 택시가 전체 민원 건수 중 71.4%에 달했으며, 버스는 28.6%였다. 택시 불편신고는 승차거부(34.2%), 불친절(31.7%), 부당요금징수(17.2%) 순으로 조사됐다. 버스는 승하차 전 출발과 무정차통과(56.9%), 불친절(23.6%), 난폭운전(11.1%) 순서로 신고가 많았다. |
[행복한 조직운영의 길 제2차 기획세미나] 일시 : 2017년 11월 17일(금) 오후 2시 |
06756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340길 57 (서초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