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17년 11월 16일Vol.182 | [4] [5] [6] [7] |
[9] |
|
[11] |
|
[13] | 서울 택시・버스 불편민원 6년간 42% 줄어 [14] | |
서울시 교통 불편민원 신고는 2016년 33,626건으로 2010년 57,928건보다 42.0% 감소했다. 접수방법은 120 다산콜(92.6%)이 압도적이었고, 그다음은 문자메시지(5.1%), 기타(1.2%) 순이었다. 교통수단별로 택시가 전체 민원 건수 중 71.4%에 달했으며, 버스는 28.6%였다. 택시 불편신고는 승차거부(34.2%), 불친절(31.7%), 부당요금징수(17.2%) 순으로 조사됐다. 버스는 승하차 전 출발과 무정차통과(56.9%), 불친절(23.6%), 난폭운전(11.1%) 순서로 신고가 많았다. |
[15] |
[행복한 조직운영의 길 제2차 기획세미나] 일시 : 2017년 11월 17일(금) 오후 2시 |
[16] |
[17] |
06756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340길 57 (서초동) |
Links
[1] http://www.si.re.kr/%23
[2] http://facebook.com/sharer.php?u=http%3A%2F%2Fwww.si.re.kr%2Fnode%2F58326&t=2017%EB%85%84%2011%EC%9B%94%2016%EC%9D%BC%20Vol.182%20-%20%EC%A7%80%EC%97%AD%ED%8A%B9%EA%B5%AC%20%EC%82%AC%EC%97%85%EC%B2%B4%EC%97%90%20%EC%9E%84%EB%8C%80%EB%A3%8C%20%EB%93%B1%20%EC%A7%80%EC%9B%90%ED%95%B4%EC%95%BC
[3] http://twitter.com/intent/tweet?url=http%3A%2F%2Fwww.si.re.kr%2Fnode%2F58326&text=2017%EB%85%84%2011%EC%9B%94%2016%EC%9D%BC%20Vol.182%20-%20%EC%A7%80%EC%97%AD%ED%8A%B9%EA%B5%AC%20%EC%82%AC%EC%97%85%EC%B2%B4%EC%97%90%20%EC%9E%84%EB%8C%80%EB%A3%8C%20%EB%93%B1%20%EC%A7%80%EC%9B%90%ED%95%B4%EC%95%BC
[4] http://twitter.com/seoulinstitute
[5] https://www.facebook.com/Seoulinstitute
[6] http://blog.naver.com/seoulinst
[7] http://www.youtube.com/seoulinstitute
[8] https://www.si.re.kr/node/57771
[9] http://www.si.re.kr/trends
[10] https://www.si.re.kr/node/58264
[11] http://www.si.re.kr/studies
[12] http://www.si.re.kr/node/58298
[13] http://www.si.re.kr/infographic
[14] https://www.si.re.kr/node/58316
[15] https://www.si.re.kr/notice_list
[16] https://www.si.re.kr/node/58317
[17] http://www.si.re.kr
[18] http://www.si.re.kr/weekly_brie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