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의 매력을 홍보하는 ‘현장 체험 투어’ 실시 (도쿄)
등록일:
2009.12.21
조회수:
409
○ 도쿄都는 중소 제조업체에서 일하는 매력을 청소년에게 홍보하기 위해 ‘중소기업 매력 홍보’ 프로젝트를 추진함. 都는 그동안 중소 제조업체를 소개하는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홍보책자 등을 제작·배포해왔는데, 이번에는 제조업종의 매력을 홍보하기 위해 실제로 현장을 체험하는 프로젝트를 기획함.
- 총 4회에 걸쳐 실시되는 현장 체험과 선배사원과의 간담회는 고교생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함. 대상 업종은 알루미늄 가공, 전기 도금, 비철금속 제조, 정밀금속판 가공업임.
<div align="right">(<a href="http://www.metro.tokyo.jp/INET/OSHIRASE/2009/11/20jbo800.htm" target="_blank">www.metro.tokyo.jp/INET/OSHIRASE/2009/11/20jbo800.htm<a>)</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