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나 자동차 부품을 광고할 때 교통안전 의식을 고취하는 내용 삽입 의무화
등록일:
2009.09.07
조회수:
502
<브라질>
- 자동차나 자동차 부품을 광고할 때 교통안전 의식을 고취하는 내용 삽입 의무화
<런던>
- 2025년까지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60% 줄이기 위해 약 80억 원 규모의 ‘에코 혁신펀드’ 조성 추진
<뉴욕>
- 보행자가 더위를 피해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쿨링 센터(Cooling Center)를 시내 곳곳에 설치
<미국 새크라멘토市>
- 대규모 인구유입에 대비해 약 6조 원을 들여 1만 2000세대 규모의 주택단지 조성
<독일>
- ‘그린 카’ 산업 육성과 이용 활성화를 위해 베를린에 4개의 수소충전소를 건설 중
<도쿄>
- 장애인의 문화예술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장애인 종합미술전’ 개최
<상하이>
- 환경기준 미달차량의 운행 제한을 강화하고 위반 시 범칙금과 벌점 부과
<도쿄>
- 장애인의 문화예술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장애인 종합미술전’ 개최
<런던>
- 스포츠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30개 운동종목을 대상으로 무료 강습 실시
- 보행·자전거 이용·차량 통행 방해 등의 이유로 2011년까지 굴절버스 운행 폐지
- 도심부의 거리를 재생하기 위한 ‘도심부 2012 비전’ 마련
- 음식물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음식재료 재활용 캠페인 전개
<중국>
- 기업을 대상으로 직원의 기능·직무 교육비 적립 의무화 추진
<북경>
- 보행자의 편의를 위해 숫자형 횡단보도신호등을 확대 설치
- 2001년 132개에서 2009년 1163개로 약 9배 늘어난 공원을 주요 관광자원으로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