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이슈 ∥ VUCA 시대 항해하기
포커스 ∥ 세상에 없던 대학, 해외의 교육 실험들
아카이빙 ∥ 거꾸로교실, 미래교육을 위한 전환의 길
포커스 ∥ 변화하는 사회 속 다양한 삶의 기술 학습하기
아카이빙 ∥ 평생학습의 혁신 모델, 모두의학교
아카이빙 ∥ 서로의 경험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낯선대학
포커스 ∥ 서울시민의 배움에 관한 생각들
※ 이 보고서는 기존 양식과는 달리 4개 주제(생활방식·교육·에너지·거버넌스의 전환)의 매거진 형태로 발행하였습니다.
Links
[1] http://www.si.re.kr/%23
[2] http://facebook.com/sharer.php?u=http%3A%2F%2Fwww.si.re.kr%2Fnode%2F65888&t=%5B%EC%B4%88%EC%97%B0%EA%B2%B0%EC%82%AC%ED%9A%8Cx%EC%A0%84%ED%99%98%EB%8F%84%EC%8B%9C%5D%202.%20%EA%B5%90%EC%9C%A1%EC%9D%98%20%EC%A0%84%ED%99%98%20%3A%20%ED%98%B8%EB%AA%A8%EC%97%90%EB%A3%A8%EB%94%94%ED%8B%B0%EC%98%A4%EB%A1%9C%20%EC%82%B4%EC%95%84%EA%B0%80%EA%B8%B0
[3] http://twitter.com/intent/tweet?url=http%3A%2F%2Fwww.si.re.kr%2Fnode%2F65888&text=%5B%EC%B4%88%EC%97%B0%EA%B2%B0%EC%82%AC%ED%9A%8Cx%EC%A0%84%ED%99%98%EB%8F%84%EC%8B%9C%5D%202.%20%EA%B5%90%EC%9C%A1%EC%9D%98%20%EC%A0%84%ED%99%98%20%3A%20%ED%98%B8%EB%AA%A8%EC%97%90%EB%A3%A8%EB%94%94%ED%8B%B0%EC%98%A4%EB%A1%9C%20%EC%82%B4%EC%95%84%EA%B0%80%EA%B8%B0
[4] http://www.si.re.kr/si_download/65888/33016
[5] http://www.si.re.kr/si_download/65888/33017
[6] http://www.si.re.kr/taxonomy/term/24972
[7] http://www.si.re.kr/taxonomy/term/19021
[8] http://www.si.re.kr/taxonomy/term/25902
[9] http://www.si.re.kr/taxonomy/term/26005
[10] http://www.si.re.kr/taxonomy/term/26006
[11] http://www.si.re.kr/taxonomy/term/26007
[12] http://www.si.re.kr/taxonomy/term/26008
[13] http://www.si.re.kr/taxonomy/term/26009
[14] http://www.si.re.kr/taxonomy/term/26010
[15] http://www.si.re.kr/taxonomy/term/17773
[16] http://www.si.re.kr/taxonomy/term/26011
[17] https://www.kogl.or.kr/info/licenseType3.do
[18] http://www.si.re.kr/node/68336
[19] http://www.si.re.kr/node/67931
[20] http://www.si.re.kr/node/67802
[21] http://www.si.re.kr/node/68325
[22] http://www.si.re.kr/node/67034
[23] http://www.si.re.kr/node/67009
[24] http://www.si.re.kr/node/67487
[25] http://www.si.re.kr/node/66979
[26] http://www.si.re.kr/node/66995
[27] http://www.si.re.kr/node/65857
[28] http://www.si.re.kr/node/64407
[29] http://www.si.re.kr/node/63299
[30] http://www.si.re.kr/research_re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