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현재 위치

스마트

스마트 미디어 시대의 광고산업 변화

권호: 
2011년05월호
발행일: 
2011-05-01
저자: 
이종관/미디어미래연구소 연구위원
분류 선택 파일: 
메뉴: 
서울경제
태그 입력: 
스마트
미디어
미디어
광고산업
분류 선택: 

[특별강연] Robert Brosnan(버지니아주 알링턴시 지역사회주택개발국장) 특별강연

자료집
서울시정개발연구원
발행일: 
2012-05-04
내용: 

버지니아주 알링턴시 지역사회주택개발국장인 Robert Brosnan의 특별강연입니다.

특강 내용은 버지니아주 알링턴시에서 지난 40년 동안 스마트한 도시 성장을 위해 추진한 주요시책과 성과 등 입니다.

------------------------------------------------------------------------

◦ 스마트 성장 40년, 알링턴시의 Rosslyn-Ballston Metro Corridor 개발 경험

◦ 일 시 : 2012년 5월 2일(수) 10:00

◦ 장 소 : 연구원 2층 중회의실

서울시 전자정부 스마트 서비스 정책 연구

○ 정보화 기술환경은 스마트 기술을 중심으로 급변하고 있음.

연구책임: 
조권중
분류: 
현안
부서명: 
도시경영연구실
발행일: 
2012-10-19
원본 첨부: 
목차 첨부: 
요약 첨부: 

스마트 정보화 시대의 디지털 격차 해소 정책 연구

○ 컴퓨터와 인터넷의 보급이 확산되면서 정보격차의 정책적 이슈인 격차(divide), 기회확충(opportunity), 포용, 포섭 또는 통합(inclusion)을 중심으로

연구책임: 
조권중
분류: 
현안
부서명: 
도시경영연구실
발행일: 
2012-10-24
원본 첨부: 
목차 첨부: 
요약 첨부: 

[토론회] 서울형 2030 스마트 친환경교통 마스터플랜

자료집
서울연구원
발행일: 
2014-09-01
내용: 

「서울형 2030 스마트 친환경교통 마스터플랜」토 론 회

일시: 2014년 8월 29일(금) 오후3시
장소: 서울연구원 대회의실 (226호)
주최: 서울연구원

발표 1 서울시 친환경교통 정책성과 및 방향

발표 2 서울형 2030 스마트 친환경교통 마스터플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