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쿄都는 다수의 건널목을 동시에 철거함으로써 도로의 네트워크 형성을 촉진함과 동시에, 건널목으로 인한 교통혼잡 해소와 철도로 인해 분산된 마을을 통합하기 위해 연속입체교차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음.
- 도쿄都 건설국(局)은 연속입체교차 사업의 일환으로, 세이부 철도주식회사와 같이 2007년부터 2014년까지 세이부이케부크로선의 총 2.4 km(네리마 다카노다이역(練馬高野台駅)~오오이즈마가쿠엔다이역(大泉学園駅), 1 차구간 :1.2 km, 2 차구간: 1.2km)를 고가화 하는 사업을 진행 중에 있음.
공사 개요도
사업 진행 순서 및 현장 사진
- 도쿄都 건설국은 또 오다큐전철주식회사와 같이 오다큐 오다하라 선(요요기우에하라 ~ 모모가오카역 간(代々木上原駅∼梅ヶ丘駅間) 연속입체교차 사업도 진행하고 있음.
오다큐오다하라선 연속입체교차 사업 개요도
보조 26호선 지하화 공사 전후
http://www.metro.tokyo.jp/INET/OSHIRASE/2013/10/20nan600.htm [4]
http://www.metro.tokyo.jp/INET/OSHIRASE/2013/10/DATA/20nan600.pdf [5]
http://www.metro.tokyo.jp/INET/OSHIRASE/2013/11/20nb7500.htm [6]
http://www.metro.tokyo.jp/INET/OSHIRASE/2013/11/DATA/20nb7500.pdf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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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http://www.metro.tokyo.jp/INET/OSHIRASE/2013/10/20nan600.htm
[5] http://www.metro.tokyo.jp/INET/OSHIRASE/2013/10/DATA/20nan600.pdf
[6] http://www.metro.tokyo.jp/INET/OSHIRASE/2013/11/20nb7500.htm
[7] http://www.metro.tokyo.jp/INET/OSHIRASE/2013/11/DATA/20nb7500.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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