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레 정부는 자전거 이용자의 안전을 위해 2013년 하반기부터 자전거 도로와 일반 도로를 구분 짓는 시설을 일반 도로의 자동차 평균 주행 속도에 따라 차등화하기로 함.
-차량속도에 따라 차도와 자전거 도로를 구분 짓는 방법은 다음과 같음.
-또한, 그동안 주요 간선도로에서는 자전거 도로를 설치할 수 없었으나, 자전거 이용 촉진을 위해 이 규정을 하반기부터 적용하지 않기로 함. 아울러, 현재는 건물 주차장에 자동차 10대당 자전거 1대의 주차 구역을 확보하도록 규정하고 있으나, 하반기부터 자동차 2대당 자전거 1대의 주차 구역을 모든 건물 주차장에 마련하도록 함.
Links
[1] http://www.si.re.kr/%23
[2] http://facebook.com/sharer.php?u=http%3A%2F%2Fwww.si.re.kr%2Fnode%2F45723&t=%5B%ED%86%A0%EB%A7%89%EA%B8%B0%EC%82%AC%5D%20%EC%B0%A8%EB%9F%89%20%EC%86%8D%EB%8F%84%EC%97%90%20%EB%94%B0%EB%9D%BC%20%EC%9E%90%EC%A0%84%EA%B1%B0%20%EB%8F%84%EB%A1%9C%EC%99%80%20%EC%9D%BC%EB%B0%98%20%EB%8F%84%EB%A1%9C%EC%9D%98%20%EA%B5%AC%EB%B6%84%20%EC%8B%9C%EC%84%A4%20%EC%B0%A8%EB%93%B1%ED%99%94%20%28%EC%B9%A0%EB%A0%88%29
[3] http://twitter.com/intent/tweet?url=http%3A%2F%2Fwww.si.re.kr%2Fnode%2F45723&text=%5B%ED%86%A0%EB%A7%89%EA%B8%B0%EC%82%AC%5D%20%EC%B0%A8%EB%9F%89%20%EC%86%8D%EB%8F%84%EC%97%90%20%EB%94%B0%EB%9D%BC%20%EC%9E%90%EC%A0%84%EA%B1%B0%20%EB%8F%84%EB%A1%9C%EC%99%80%20%EC%9D%BC%EB%B0%98%20%EB%8F%84%EB%A1%9C%EC%9D%98%20%EA%B5%AC%EB%B6%84%20%EC%8B%9C%EC%84%A4%20%EC%B0%A8%EB%93%B1%ED%99%94%20%28%EC%B9%A0%EB%A0%88%29
[4] http://www.plataformaurbana.cl/archive/2013/04/14/decreto-fija-estandar-de-construccion-de-ciclovias-y-obliga-a-edificios-a-contar-con-estacionamientos
[5] http://www.si.re.kr/world_tre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