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쿄都는, 도시경관에 대한 도민의 관심이 높아지는 것에 대응해, 방치된 간판이나 벽보, 입간판(立看板) 등을 도로관리자, 경찰, 도민과 함께 집중적으로 제거하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음.
- 이 캠페인은 1997년부터 시작해, 2007년에는 약 8700건의 위반 광고물을 제거함.
<div align="right"><div align="justify" style="width:555;">• 2008년에는 좀더 대상 지역을 확대해 실시하고 있음. </div></div>
- 협력 단체는 경찰청 및 경찰서, 도민 단체(반상회 및 상점회), 도쿄 전력, 도덴광고(주), 일본 전신전화(주), 도로 관리자, 도쿄都 택지건물 거래업 협회, 도쿄 옥외광고 협회 등임.
<div align="right">(<a href="http://www.metro.tokyo.jp/INET/OSHIRASE/2008/09/20i9o200.htm" [4] target="_blank">www.metro.tokyo.jp/INET/OSHIRASE/2008/09/20i9o200.htm</a> [5])</div>
Links
[1] http://www.si.re.kr/%23
[2] http://facebook.com/sharer.php?u=http%3A%2F%2Fwww.si.re.kr%2Fnode%2F39938&t=%EB%B0%A9%EC%B9%98%EB%90%9C%20%EA%B0%84%ED%8C%90%20%EC%A0%9C%EA%B1%B0%ED%95%98%EA%B8%B0%20%EA%B3%B5%EB%8F%99%20%EC%BA%A0%ED%8E%98%EC%9D%B8%20%28%EB%8F%84%EC%BF%84%29
[3] http://twitter.com/intent/tweet?url=http%3A%2F%2Fwww.si.re.kr%2Fnode%2F39938&text=%EB%B0%A9%EC%B9%98%EB%90%9C%20%EA%B0%84%ED%8C%90%20%EC%A0%9C%EA%B1%B0%ED%95%98%EA%B8%B0%20%EA%B3%B5%EB%8F%99%20%EC%BA%A0%ED%8E%98%EC%9D%B8%20%28%EB%8F%84%EC%BF%84%29
[4] http://www.metro.tokyo.jp/INET/OSHIRASE/2008/09/20i9o200.htm"
[5] http://www.metro.tokyo.jp/INET/OSHIRASE/2008/09/20i9o200.htm</a>
[6] http://www.si.re.kr/world_tre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