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년 개항 150주년을 맞이하는 요코하마市는 일본의 근대화를 이끌어온 제2의 도시로서의 매력이나 장점 등을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요코하마市 브랜드화를 기획함.
- 요코하마市 도시 브랜드를 널리 알려 마을 만들기나 관광 교류 추진 등에 활용하고, 요코하마 시민에게 도시에 대한 애착심을 갖도록 하는 것이 목표임.
<div align="right"><div align="justify" style="width:555;">• 도시에 대한 시민의 애착과 프라이드를 높임으로써, 지역 사회에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주체로서의 의식도 높일 수 있음.
• 요코하마의 도시 브랜드를 시민의 참여로 만들어내, 시민이 요코하마의 역사와 매력을 생각하게 할 수 있도록 하고, 개항 150주년 기념으로도 후세에 남기고자 함. </div></div>
- 시민 참여에 의한 요코하마 브랜드 구축을 담당할 전문 민간업자를 공모형 제안 방식으로 모집하고 있음.
<div align="right">(<a href="http//www.city.yokoama.jp/me/keiei/seisaku/brand/proposal.html" [4] target="_blank">www.city.yokoama.jp/me/keiei/seisaku/brand/proposal.html</a> [5])</div>
Links
[1] http://www.si.re.kr/%23
[2] http://facebook.com/sharer.php?u=http%3A%2F%2Fwww.si.re.kr%2Fnode%2F39838&t=%EC%8B%9C%EB%AF%BC%EC%9D%B4%20%EC%B0%B8%EC%97%AC%ED%95%98%EB%8A%94%20%EB%8F%84%EC%8B%9C%20%EB%B8%8C%EB%9E%9C%EB%93%9C%ED%99%94%20%EC%82%AC%EC%97%85%20%28%EC%9A%94%EC%BD%94%ED%95%98%EB%A7%88%29
[3] http://twitter.com/intent/tweet?url=http%3A%2F%2Fwww.si.re.kr%2Fnode%2F39838&text=%EC%8B%9C%EB%AF%BC%EC%9D%B4%20%EC%B0%B8%EC%97%AC%ED%95%98%EB%8A%94%20%EB%8F%84%EC%8B%9C%20%EB%B8%8C%EB%9E%9C%EB%93%9C%ED%99%94%20%EC%82%AC%EC%97%85%20%28%EC%9A%94%EC%BD%94%ED%95%98%EB%A7%88%29
[4] http://www.city.yokoama.jp/me/keiei/seisaku/brand/proposal.html"
[5] http://www.city.yokoama.jp/me/keiei/seisaku/brand/proposal.html</a>
[6] http://www.si.re.kr/world_tre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