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東京都의 외부감사팀은 도영(都營) 지하철과 영단(營團) 지하철의 경영 통합을 都에 제안했다. 도영(都營) 지하철의 누적적자는 '99년 현재 4,900억엔인 반면, 제3섹터인 영단(營團)은 흑자경영을 기록하고 있으며, 장차 민영화할 계획이다. 東京都 知事도 영단(營團) 민영화시에 양 지하철을 통합하는 게 바람직하다는 입장을 밝혔다. (日本經濟新聞, 2. 10)
Links
[1] http://www.si.re.kr/%23
[2] http://facebook.com/sharer.php?u=http%3A%2F%2Fwww.si.re.kr%2Fnode%2F36607&t=%E9%83%BD%E7%87%9F%20%EC%A7%80%ED%95%98%EC%B2%A0-%EC%98%81%EB%8B%A8%28%E7%87%9F%E5%9C%98%29%20%ED%86%B5%ED%95%A9%20%EB%B0%8F%20%EB%AF%BC%EC%98%81%ED%99%94%20%EC%B6%94%EC%A7%84
[3] http://twitter.com/intent/tweet?url=http%3A%2F%2Fwww.si.re.kr%2Fnode%2F36607&text=%E9%83%BD%E7%87%9F%20%EC%A7%80%ED%95%98%EC%B2%A0-%EC%98%81%EB%8B%A8%28%E7%87%9F%E5%9C%98%29%20%ED%86%B5%ED%95%A9%20%EB%B0%8F%20%EB%AF%BC%EC%98%81%ED%99%94%20%EC%B6%94%EC%A7%84
[4] http://www.si.re.kr/world_tre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