東京都 생활문화국은 지난해 12월「東京都의 당면한 문화정책수법의 전환과 대응」을 발표하고, 기존의 감상(鑑賞) 사업과 문화시설 정비 중심의 문화정책 기조에서 탈피, 앞으로는 都 보유 문화시설의 기획력 및 관리 강화를 도모하고 기업메세나운동* 지원 및 NPO와의 문화 네트워크 형성에 주력키로 했다. 이를 계기로 都는 공공시설을 적극 개방하는 등 문화창조의 환경 조성에 주력할 방침이다.
<a href=http://www.toseishimpo.co.jp/news/news.html> [4](www.toseishimpo.co.jp/news/news.html [5])</a>
* 기업메세나운동 : 기업이 문화·예술활동에 대해 후원·자금 지원을 하는 것을 가리킴.
Links
[1] http://www.si.re.kr/%23
[2] http://facebook.com/sharer.php?u=http%3A%2F%2Fwww.si.re.kr%2Fnode%2F36426&t=%EA%B8%B0%EC%97%85%EB%A9%94%EC%84%B8%EB%82%98%EC%9A%B4%EB%8F%99%20%EC%A7%80%EC%9B%90%20%EB%B0%8F%20NPO%EC%99%80%EC%9D%98%20%EB%AC%B8%ED%99%94%EB%84%A4%ED%8A%B8%EC%9B%8C%ED%81%AC%20%EA%B5%AC%EC%B6%95%20%EC%B6%94%EC%A7%84%20%28%EB%8F%99%EA%B2%BD%29
[3] http://twitter.com/intent/tweet?url=http%3A%2F%2Fwww.si.re.kr%2Fnode%2F36426&text=%EA%B8%B0%EC%97%85%EB%A9%94%EC%84%B8%EB%82%98%EC%9A%B4%EB%8F%99%20%EC%A7%80%EC%9B%90%20%EB%B0%8F%20NPO%EC%99%80%EC%9D%98%20%EB%AC%B8%ED%99%94%EB%84%A4%ED%8A%B8%EC%9B%8C%ED%81%AC%20%EA%B5%AC%EC%B6%95%20%EC%B6%94%EC%A7%84%20%28%EB%8F%99%EA%B2%BD%29
[4] http://www.toseishimpo.co.jp/news/news.html>
[5] http://www.toseishimpo.co.jp/news/news.html
[6] http://www.si.re.kr/world_tren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