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바로가기

경영정보

규칙개정

등록일: 
2020.02.19
조회수: 
125

규칙 개정 주요내용

1. 직원채용규칙 일부개정(안)
◾ 온라인 심사방법에 대한 자구 수정(안 제9조)

2. 징계운영규칙 일부개정(안)
◾ 「인사규정」제57조(소집과 의결)의 의결 정족수와 「징계운영규칙」제12조(의결)의 의결 정족수를 규정에 따라 일치

3. 문서분류 및 보존세칙 일부개정(안)
◾ 문서보존기간 수정(안 제5조)

4. 차량관리규칙 일부개정(안)
◾ 토후 소유차량 폐차에 따른 차량 정수 변경 및 차형에 대한 오기 정정(안 제5조의 별표2)
◾ 전기차량 충전비용 결제 방식 추가, 모든 결제 내역 및 차량 운행일지 경영정보시스템에 입력·관리(안 제11조, 안 제12조)
◾ 사고 발생 시 사고경위서 제출하도록 보완(안 제19조)
◾ 관련 조항 정정(안 제20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