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생산자, 소비자, 식당을 대상으로 ‘소금 투입·섭취량 줄이기’ 캠페인 전개
등록일:
2010.02.02
조회수:
439
<뉴욕>
- 식품 생산자, 소비자, 식당을 대상으로 ‘소금 투입·섭취량 줄이기’ 캠페인 전개
<리우데자네이루市>
- 산타크루즈 천문관에서는 단돈 1헤알(약 600원)로 즐기는 문화·천문학 프로그램 제공
<쿠리치바市>
- 방학 때 여행 갈 여건이 안 되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해 ‘방학 페스티벌’을 1월 중에 개최
<런던>
- 2012년까지 서민주택 5만 호 건설 추진
<영국 와링턴市>
- 20만 제곱미터 크기의 매립지에 수영장, 건강증진센터, 커뮤니티 스포츠 빌리지 등을 조성해 ‘커뮤니티 스포츠 허브’
건설 추진
<도쿄>
- 인근 지자체와 공동으로 폭력 예방 포스터를 제작해 철도역과 열차 내에 부착
<영국 >
- 7개의 광역경제권을 중심으로 경제 활성화를 꾀하려는 ‘산업전략’ 발표
<상하이>
- ‘2010 엑스포’에 전시할 목적으로 방문한 외국인이 상품을 구입할 경우 소비세 환급
<중국 하이난省>
- 유명 관광지인 하이난섬에 대형 쇼핑몰, 면세점 등을 설치해 국제적인 쇼핑센터로 조성